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달 들어서 제주도 여행 및 제주관광하시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늘어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분들이 제주도 여행을 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여행하는 분들중에...

제주도 카페투어, 힐링투어, 관광투어, 올레길탐방, 한라산등산, 체험관광, 맛집투어 등 다양한 여행을 즐기게 되는데요~ 이번에 안내해드리는 내용은...

제주도 관광지 투어하실 때 반드시 필요한 제주모바일할인쿠폰(=제주관광할인입장권)입니다.

제주모바일쿠폰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제주할인쿠폰은... 

딱! 1종류의 모바일 바코드 형태의 할인쿠폰 입니다. 

단지, 이름만 각자 다르게 불리우고 있는 것 뿐입니다.

모바일쿠폰 바코드는.... 구매형태에 따라서 선불쿠폰, 후불쿠폰, 패키지쿠폰, 자유이용권 등으로 나위어 집니다.


* 선불쿠폰 : 제주쿠폰 사이트에서 입장권을 바로 선불 할인구매 하는 쿠폰입니다.

* 패키지쿠폰 : 1+1 세트 관광지 입장권을 바로 선불 할인구매 하는 쿠폰입니다.

* 자유이용권 : 1개이상의 관광지들을 자유롭게 입장하는 자유입장권을 선불 할인구매 하는 쿠폰입니다.

* 후불쿠폰 : 제주쿠폰 사이트에서 입장권이 아닌, 입장료할인권 모바일 바코드를 카카오톡에 무료다운 받은 후, 제주관광지 입장할 때 매표소 직원에게 제시하고 현장에서 할인결제 입장하는 쿠폰입니다. (후불쿠폰 사용하지 않으면 결제금액 발생은 당연히 없겠습니다.)


위 4가지 형태의 제주할인쿠폰 중에서...

선불쿠폰과 후불쿠폰은... 할인율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패키지쿠폰과 자유이용권은 조금 더 싼 가격에 입장권을 할인구매 할 수 있습니다.


※ 제주할인쿠폰 사이트 [제주도in]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사이트명이 "제주도in" 입니다.


여기서 알고 계셔야 하는 것 중 하나가...

국공립 관광지들은 모바일할인쿠폰 적용대상이 아닙니다.

워낙 입장료가 싸기 때문입니다. 

또한, 경로우대와 모바일쿠폰은 중복할인이 안됩니다. 

둘중 어느것이 더 저렴한지는 해당 관광지 경로우대 할인금액과 모바일할인권 할인금액 중 더 저렴한 것을 선택하여 입장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관광지들 중에서 바다관련 된 관광지 즉, 잠수함, 유람선 등은 개인신분증을 지니고 계시는 분들만 승선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제주여행하시면 개인신분증 챙겨서 여행다니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들은 등본이나 여권 또는 건강보험카드 등으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제주도 할인쿠폰사이트에서 관광지 상품 등을 확인하시다 보면 사전예약 또는 사전예약필수 라고 표기된 관광지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관광지들은 여행하시는 분들께서 직접 해당 관광지에 유선상으로 사전예약 하셔야 입장 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제 관광지들이 제주도에는 생각보다 많기 때문에.... 반드시 할인쿠폰 사이트에서 입장하실 관광지 검색하여 이용조건 공지사항을 반드시 읽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전예방수칙 및 마스크 필히 착용하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안전한 제주여행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