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도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기면서 이처럼 오리지널 장판 바다를 본 적은 없는데,

제주도CCTV 홈페이지에서 제주동쪽방면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포인트를 봤는데,

장판도 이런 장판이 없을 듯 합니다.

파도가 전혀없고 수면이 아주 매끄러운 대리석 같은 느낌이네요.

이런 바다에서 에깅하시는 조사님들은 행운아? 아니~ 힐링꾼들이라고 해야겠네요.

장판 바다를 필드 삼아서 에깅하는 맛이 엄청나게 기분 좋을 듯 합니다.



다음 영상은?

제주시 서부권 방면의 에깅포인트(국포) 입니다.

정말이지 너무 많은 조사님들이 산란무늬 사냥을 하고 있어요.

히트되면 손맛이 엄청날 듯 하네요.,,ㅎ



오늘 제주도 전체가 무늬오징어 낚시하기 너무 좋은 날씨에요.

바람도 없고, 기온도 좋고, 바다도 장판에다가 거기다가 2키로급

무늬오징어가 1마리만 올라와 준다면 이번주 에깅출조는 더 이상

하지 않아도 기분좋은 하루 하루가 될 것입니다.


급속보!

오늘 이곳 저곳에서 대물사이즈 무늬들이 마구 마구 올라오고 있네요.

어제부터 마릿수게임도 진행되고 있고, 2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오징어들도

마구 마구 이곳 저곳에서 올라오고 있네요.

어느새 무늬오징어들이 2키로급으로 성장해버렸네요~ㅋㅎ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포인트가 궁금하신

조사님들이 계시다면? 등낚골 https://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무늬오징어낚시포인트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

pro.jejudoi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