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월초 제주도 갯바위 무늬오징어 낚시포인트 탐사출조 합니다.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기시는 조사님들은 서귀포 산남권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겨보세요.

* 제주에깅 동호회 (등낚골) https://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2월 에깅출조시는 비가 많이 내렸네요!
바람도 많았고, 기온도 너무 차가워서 너무 힘든 에깅
출조였습니다.

그러나 사이즈 좋은 무늬들이 장타에서 물어주어
가끔은 후끈한 상황도 있었네요.
대체적으로 키로오버 무늬들은 장타에서 물어주는 경향이 있었네요.

특정 지역의 갯바위 에깅포인트에서는 새벽타임에 2.5키로 오버사이즈 무늬오징어가 올라오곤 했다네요.

3월달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출조(갯바위도보권) 여행하시는 조사님들 중에서, 제주에깅포인트(산남+산북)를 알고자 한다면, 제주에깅동호회&에깅포인트공개 홈페이지 [등낚골] 사이트에서 냉장고 느나느나 포인트를 확인하세요.

3월달엔 제주도 날씨가 화창하고 바람이 많이 없는 날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