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어문회 한자강의 전문사이트 '어문회 한자강의' 홈페이지에서 한자강의 수강신청 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어문회 한자강의 홈페이지에서 급수배정한자강의 수강신청 하시고, 시험공부 및 급수배정한자 공부

열심히 하시면 반드시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어문회 한자강의 홈페이지 입니다.

 

* 어문회 한자강의 http://hanja.edume.co.kr 

 

어문회 한자강의✔

어문회 한자강의,어학,강의,교재,추천,인터넷강의,동영상강의,사이트,홈페이지,인터넷서점,한자,한문,중국어,내신중국어,명심보감,부수한자,한문특강,상용한자,한자급수시험,아동한자지도사,

hanja.edume.co.kr

본 한자강의 홈페이지에서 급수배정한자강의 수강신청 방법에 대한 글 올려드립니다.

 

본 한자강의 홈페이지 수강신청 방법은? 

한자강의 수강기간을 여러분들이 직접 선택하여 수강신청 하는 방식이며, 선택하신 수강기간에 따른 수강료를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즉, 수강기간 선택제 한자강의 서비스 이지요!

 

한자강의별 상세 페이지를 보시면 수강신청란에, 선택옵션[기본수강료(필수) 1일 24시간] 과 추가옵션 두종류의 수강기간 선택하는 곳이 있습니다.

 

1. 선택옵션[기본수강료(필수)] : 1일 24시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무조건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본수강료 10,000원에 대한 1일 24시간 수강기간을 무조건 선택하는 것입니다)

2. 추가옵션 : 기본수강료필수(1일 24시간) + 추가적으로 수강기간을 선택하시도록 수강기간 추가옵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는 기본1일(24시간) 수강기간에 수강기간을 더 추가하실 경우 선택하시는 옵션입니다.

 

즉, 수강기간을 최소 1일(기본선택수강일) ~ 최장 365일(옵션선택수강일) 까지 선택하실 수 있어요!

 

예) 딱 1일간만 강의를 시청하시고 싶다면, 1. 선택옵션(기본수강료(필수)1일 24시간)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30일 동안 강의를 수강하고 싶다면, 1.선택옵션(기본 1일 24시간) + 추가옵션(30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60일간 강의를 수강하고 싶다면 1. 선택옵션(1일 필수) + 2. 추가옵션(30일)x2회(+/-)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내용에 대해서 이해가 잘 안되신다면, 운영자 (010-2037-1497) 휴대폰에 전화하셔서 상담하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만약, 수강기간 선택제 신청방법이 불편하시거나 맘에 들지 않는다면, 일반적인 수강신청 방식의 수강기간 고정제 강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수강기간 고정제(일반적인 수강방식) 한자강의 홈페이지는?

 

에듀미랑( http://lang.edume.co.kr ) 입니다.

 

에듀미랑✔

에듀미랑,어학시험,어문회,검정회,진흥회,상공회의소,한자강의,한자교재,추천,인터넷강의,동영상강의,사이트,홈페이지,인터넷서점,한자,한문,중국어,내신중국어,명심보감,부수한자,한문특강,

lang.edume.co.kr

 

에듀미랑 역시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셔서 원하시는 한자강의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한자강의 수강기간 선택제 수강방법에 대해 안내 말씀 드렸습니다.

 

* 어문회 한자강의 http://hanja.edume.co.kr *

 

 

어문회 한자강의 홈페이지는,,,

컨텐츠 제작 및 서비스 전문회사 '교육그룹'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교육그룹 http://www.edugroup.co.kr 

 

교육그룹✔ - 대한민국 교육포털 교육컨텐츠 제작 서비스 (에듀공 에듀랑 랜드미 취업in 자격in

교육그룹 비전스튜디오 에듀미 에듀공 에듀랑 랜드미 취업iN 자격iN 인강랜드 한공사 제주도iN 청소프로 에누리쇼핑 에누리북 에듀고시넷 어문회 검정회 진흥회 한자강의 한자지도사 에듀미랜

www.edugroup.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