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제주 무늬에깅 출조부터는 낚시벨트를 활용하여 에깅을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벨트에 찰 수 있는 가벼운 야마시타 랜딩갸프를 영입했습니다.

정말 가볍고 펼칠때도 부드럽게 잘 펼쳐지고, 잘 접혀서 너무 좋습니다.

펼칠 때 바람들어가는 소리가 슈~욱! 들리는데... 너무 재밌고 정말 가벼운 갸프입니다.

아주 대~만족스러운 갸프라고 말씀드립니다.

기존에 구입한 데스페라도 에기커버는 다양한 용도의 에기들이 전부 물려있어서 이번에 갸프영입 하면서 추가영입했네요!

가끔 불량나는 커버도 있지만... 가성비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낚시벨트에 에기커버 주렁 주렁 매달고 에깅을 좀더 편하게 하기 위해서 구입했네요...ㅎㅎ 

(에깅용 가방은 너무 무겁고 불편하고 그렇더라구요~ㅜ)

허벅지 에깅용 가방도 있기 때문에~ 낚시 벨트(허리보호대장착)와 함께 착용해도 무방할 듯 합니다.

착용해보고 불편하면 레그백은 트렁크에 모셔두는 것으로 정리하면 되겠더라구요...ㅋ

 

낚시벨트에 장착할 밀리터리 다용도 웨빙 후크 카라비너를 5개 영입했습니다.

 

1. 미니갸프용

2. 에기커버용

3. 로드홀더 및 낚시수건용

4. 파우치용(스냅,쇼크리더,지퍼백,시메칼,라인커터 등 수납)

5. 편광선그라스케이스용

 

웨빙 후크 카라비너 1개에 여러개를 주렁 주렁 달아 맬수 있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그 동안 장시간 서서 전투낚시를 하다보니 허리가 많이 불편해지는 부분이 발생하여, 1년 넘게 사용하지 않았던 허리받침용 낚시벨트를

활용하여 웨빙 카라비너를 부착하여 낚시벨트만 차고 에깅을 하는 것이 훨씬 더 편할 듯 하여 이번 출조에서는 이렇게 구성해 보았습니다.

 

낚시는 가장 편안한 상태의 장비들을 장착하고 낚시를 해야 정답인 듯 합니다.

 

또는, 게임베스트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에깅을 하는 방법도 좋을 듯 하구요!

게임베스트에도 이것 저것 주렁 주렁 달아놓을 수 있기 때문이죠! 안전에도 큰 작용을 하는 부분도 있구요!

여튼, 이래 저래 에깅용 백을 안매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에깅용 백이 가끔은 불편하고 장시간 매고 있을 땐 힘든 부분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럴때 한번쯤 고민해 보셔야 할 듯 하네요^^

여튼,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 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