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포인트 입니다.

겨울철 북서풍이 거의 대부분이기 때문에 가장 바람이 적은 서귀포 해당포인트는

무늬에깅 선수들로 북적 북적 거리게 됩니다.

또한, 무늬오징어도 잘 나오고 있는 포인트 이구요!


서귀포 해당포인트 외항은.... 외항쪽 부터 ~ 테트라포드 까지 무늬오징어 포인트 입니다.

약간의 밑걸림도 있다고 하니, 잘 운용하셔서 무늬오징어 얼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직 외항방면에서는 에깅을 해보지 않았습니다. (내항에서만 한번 해봤네요!)


그리고, 서귀포 해당 무늬포인트 내항 입니다. 현재는... 대부분 내항 안통쪽에서 에깅을 하는데요...!

내항 끝바리는 최근에 다녀갔을 때 공사중인 듯 하고 출입문은 열려 있으나 감시 카메라와 출입금지라는

푯말이 있기 때문에... 들어갔다가 바로 나왔네요! 공사 끝나면 내항 끝바리쪽이 좋은 무늬포인트 입니다.


아직 서귀포 해당 무늬 포인트에서는 무늬오징어를 히트한 적은 없지만.... 외항쪽에서 에깅을 하면 무늬가 잘 물어줄 듯 하여.. 2021년 1월에 등낚골 제주 무늬오징어 정기출조 나가면 밤에 외항쪽에서 에깅을 반드시 해 볼 생각아네요...^^

(현재, 코로나19 심각단계 이므로 안움직이는게 서로를 위하는 맘이므로...ㅎㅎ)


아직 서귀포 해당포인트 내항이나 외항에서 에깅을 해본적이 없다면... 외항쪽 포인트 강추 드리오니.. 꼭! 가보셔서 무늬얼굴 보시길 바랍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