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도 6월 가족여행 친구여행 동호회여행 연인과의 여행 등

제주도 관광을 하시는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제주도 전체관광지 테마별 여행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 관광코스 일정세울 때 제주도 주제별 관광지 상품 리스트 확인해보시고 이번

제주도 여행하면서 가보고 싶은 관광지가 있으면 여행일정에 쏘~옥 넣으세요...ㅎㅎ


이번에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 등과 추억돋는 제주도 여행을 하실 것입니다!

2019년 여름 제주도 가볼만한곳 테마별 관광지 안내 : 제주도in ( jejudoin.co.kr )


** 제주도 가볼만한곳 테마별 여행지는, 제주여행사이트 '제주도in'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 본격적으로 제주도 6월 가볼만한 관광지 주제별 안내해드립니다 ~※


첫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예약필수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관광지들 중에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는 관광지들이 있습니다.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도 관광지 상품을 확인하시다 보면 관광지 상품 이미지에

[예약필수] 라는 문구가 보일거에요~ 관광지 상품 이미지에 예약필수 문구가 붙어있는 관광지들은

전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는 관광지들로서 대부분이 체험관광 또는 해양레저스포츠 관광지들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제주도 사전예약(예약필수)제 관광지 상품 확인해보러 가기 → [ 이곳클릭 ] ※


사전예약제 관광지들을 입장하실 분들께서는,

직접 입장하려는 관광지에 전화하셔서 사전예약해두시고 제주도 여행가서 사전예약한

관광지 방문하여 예약확인 후 후불제모바일할인쿠폰(=바코드) 제시하고 자동할인결제 입장하면 됩니다.

어때요~ 간단히 해결되겠지요!


제주도 관광지 전화번호 확인하시는 방법은?

제주도in 여행 홈페이지의 제주관광지 상품리스트 페이지의 검색창에서 관광지명으로 검색하시면

바로 관광지 전화번호 주소 이용안내(공지사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관광지검색방법 안내 및 영상 보러가세요.



◆◆◆◆◆◆◆◆◆◆



두번째, 주제별 여행지 :: 우도여행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하시는 여행객들 중 우도여행을 안해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6월 제주도 여행을 하시면 우도섬에 입도하여 꼭! 우도관광 해보세요.

제주도 우도 여행을 하실 때 렌트카를 성산포항 공영주차장에 파킹하시고

우도도항선 매표소에서 왕복승선표를 매표하시고 도항선 타고 입도하여 우도관광 완료 후

다시 도항선을 타고 성산포항으로 출도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제주도 우도 도항선은 우도 섬 주민을 위한 국가에서 지원하는 여객선 입니다.

즉, 관광객들을 위한 여객선이 아님을 반드시 인지하세요~ 왜냐구요? 국가에서 국민의 세금으로 지원되는 도서민을 위한 여객선은 할인이 안되는 것은 기본적으로 잘 아실 거에요!

그래서, 제주도 우도 도항선만을 할인받는 방법은 절대 없습니다. 정상가격에 입도하고 출도하시는 것입니다.


단, 위 제주도 관광지 상품을 보시면 우도잠수함+우도왕복여객선 패키지 관광상품이 있습니다.

이 상품에 우도도항선이 포함되어 할인이 되고 있잖아요? 이것은~ 제주도 씨월드 관광회사에서

우도왕복여객선 표를 대량 매입하여 씨월드 관광지 상품에 붙여서 패키지 상품으로 할인판매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제주도 씨월드 관광회사에서 운영하는~ 우도잠수함, 월드제트보트, 마린선상낚시, 성산포유람선 관광지 상품에 우도도항선이 패키지로 붙어서 선불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할인판매 하고 있는 것이니~ 우도여행을 하시려는 분들은 패키지관광상품을 이용하셔서 우도 여행도 하시고, 씨월드 관광회사의 관광상품도 이용해보시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여름 성수기 시즌에는 아주 인기폭발 관광지 상품입니다.



* 제주도에서 여행을 다니실 때에는 반드시 개인마다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여행다니세요!

* 제주도 바다 해양 관련된 관광지들은? 개인마다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여객선, 유람선, 보트, 잠수함 등을 

승선할 수 있습니다. (도선법 개정으로 인하여 반드시 법적으로 지켜야 하는 사항입니다)



◇◇◇◇◇◇◇◇◇◇



세번째, 주제별 여행지 :: 잠수함 유람선 요트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꼭! 한번은 타봐야 하는 '잠수함' 해저관광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만 탈 수 있는 잠수함 관광을 아직 안해보셨다면 '서귀포잠수함' '우도잠수함' '마라도잠수함' 중에서 여러분들이 타고 싶은 잠수함을 선택하여 사전예약 해두시고 방문하여 모바일할인쿠폰 제시하고 자동할인결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언급해 드렸듯이~ 개인마다 신분증 반드시 지참하시고 방문하셔야 하며~ 애시당초 전 인원모두 신분증을 꼭! 지니고 여행다니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고급요트투어를 가족들이 많이 즐기시고 있어요.

바다낚시 하는 코스가 포함되어 있으니~ 더 즐겁게 신나게 요트투어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름철 휴가시즌이 되면~ 제트보트 타시는 분들이 엄청많습니다.

제트보트의 스릴넘치는 기분을 느껴보시고 시원한 제주도 바다를 즐기실 분들은 제트보트 강추해드립니다..ㅎㅎ



◈◈◈◈◈◈◈◈◈◈



네번째, 주제별 여행지 :: 테마공원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입장하는 관광지가 바로 '공원' 관광지 입니다.

에코랜드, 카멜리아힐, 한림공원, 제주민속촌, 상효원, 휴애리, 유리의성, 제주공룡랜드, 소인국테마파크 등등 제주도 테마공원 관광지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좋아하고 자주 입장하는 관광지 이지요.

공원이기 때문에 조용하고 공기좋고 기분상쾌하고 사진배경도 좋고 여튼 이러한 모든 부분들이 결합된 곳이 테마공원 관광지 이지요~ 여러분들의 제주도 여행코스 관광일정에 공원은 반드시 포함될 것이라고 보네요...ㅋ



** 여기서 잠깐 **

제주도 관광지들 중에서 아주 유명한 관광지들은?

제주모바일할인쿠폰(=바코드) 무료다운 받은 시점부터 몇시간 후 또는 1일 후부터 할인적용 해주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는 몇 곳의 유명한 인기 관광지들이 그러한 방식으로 할인쿠폰에 대한 제약을 걸어 놓았으니~ 되도록이면 제주도 여행

출발하기 최소한 하루전에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모바일할인쿠폰을 무료다운 받아두세요. 그러한 편이 여러분들의 제주여행을 더울 즐겁게 해주는 부분이 될 것입니다.

( 반드시 그렇게 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



⊙⊙⊙⊙⊙⊙⊙⊙⊙⊙



다섯번째, 주제별 여행지 :: 박물관 전시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 공원 다음으로 가장 많이 입장하는 관광지가 '박물관' 관광지 입니다.

특히, 비가오거나 아주 무더운 시즌에 제주도 관광지 중에 "박물관.전시" 관련 관광지들이

인기 최곱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관광지들이 박물관 등의 실내관광지 이지요.

제주도 가족여행 특히, 아이들과 여행하시는 가족들은 박물관 관광지들 위주의 여행일정

세우면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제주도 가족여행하실 거에요!



♡♡♡♡♡♡♡♡♡♡



여섯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실내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비오는날 가볼만한 관광지들은 대부분이 '실내관광지' 입니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부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나~ 제주도 실내 관광지들은

모든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관광을 할 수 있는 곳들이기도 하지요!

제주도 비올때 여행코스 일정은~ 제주 실내관광지 위주의 일정을 세우시면 아주 좋아요~ㅎ



♧♧♧♧♧♧♧♧♧♧



일곱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레저체험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하면~ 레저체험관광의 천국이지요.

특히, 여름철에는 해양레저스포츠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다이빙, 수상스키, 제트보트, 제트스키, 잠수보트, 바다낚시, 바나나보트, 스노쿨링, 바다체험 등

다양한 체험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열기구체험, 행글라이더, 짚라인, 초콜릿만들기체험, 승마체험, 카트체험 등 제주도 하늘과 땅과 바다에서 체험관광을 신나게 즐기는 제주체험관광을 할 수 있어요.


제주도 체험관광지들 중에는 대부분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관광지들이 많습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예약필수 또는 사전예약" 이라는 문구가 있는 관광지들은 여행객이 직접

해당 관광지에 전화하셔서 사전예약하시고 제주할인모바일쿠폰 바코드 제시하고 자동할인결제 입장하면 됩니다.



♣♣♣♣♣♣♣♣♣♣



여덟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쇼공연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에서 공연관람을 하실 수 있어요.

제주도 공연관광지 중에서 인기많은 공연관광지는?

더마파크공연장, 서커스월드공연장, 워터서커스공연장, 퍼시픽랜드공연장, 점보빌리지공연장 들이

인기 최고의 공연장입니다. 대부분이 어른들이 좋아하는 공연장이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장은, 퍼시픽랜드(중문관광단지) 공연장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제주가족여행하시면~ 퍼시픽랜드 공연장 꼭! 입장하셔서 아이들에게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



아홉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야간관광지 입니다.


제주도는 야간에도 관광하는 야간관광명소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야간관광명소는, 제주불빛정원 입니다. 그리고, 허브동산도 야간관광명소 이구요,

러브랜드는 늘~야간에 개장하여 어른들에게 야간관광지로도 인기만점인 관광지이기도 합니다...ㅎ~

제주도 여름철 시즌이 되면~ 주간에만 개장한 관광지들이 야간개장도 하기 때문에 6월~8월 성수기 시즌에는 제주도 여행코스 일정 세울 때 야간관광지들도 여행코스 일정에 넣어서 제주도의 여름밤을 더 재밌고 신나게 즐기시면 아주 멋진 추억돋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



열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해양레저체험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여름철 성수기 시즌 및 여름휴가철에 가장 인기많은 해양레저체험 관광지가 있습니다.

제트보트, 바나나보트, 유람선, 잠수함, 패들보트, 다이빙체험, 바다낚시체험, 윈드서핑, 스노쿨링, 요트투어, 투명카약 등 제주도 여름철 바다체험 관광지들은 많은 관광객들과 휴가철 여행객들도 완벽하게 붐비는 시즌이지요...ㅋ

제주도 바다체험 관련한 관광지들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는 관광지들 많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듯이 여행객 본인들이 직접 사전예약하시면 되구요~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관광지 검색도 해보시고, 공지사항도 읽어보시고, 모바일할인쿠폰도 무료다운 받아서 제주도 여행을 한층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여행출발 사전에 철저히 여행계획과 준비를 하시면 좋습니다.



○○○○○○○○○○



열한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뷰티 건강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뷰티 건강 관광지에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그리고, 여성여행객들은 아름다운 피부와 미용을 위한 피부관리 스파테라피 등도 받아보시면

제주도 여행이 한결 더 아름다워지는 여행이 되고 힐링이 될 것입니다.


제주도 뷰티&건강 인기 관광지로는, 한화리조트 스파테라피 상품이 가장 인기가 많아요...ㅎㅎ



♤♤♤♤♤♤♤♤♤♤



열두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맛집 기타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는 생선회와 흑돼지구이 및 갈치조림 갈치회 고등어회 고등어구이 등의 맛집 천국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듯이, 제주도 여행도 식후경이라고 보시면 딱! 알맞을 듯 하네요...ㅋ

제주도 여행하시면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맛있는 흑돼지와 싱싱한 회를 드시는 기분으로 여행하곤 합니다. 그 만큼 제주도 토종음식부터 횟감까지 신선함과 맛있음이 타 지역보다 더 색다르게 맛있다는 것이지요! 역시 관광할 때 먹는 음식이 가장 맛있는 음식인듯 합니다.


여기서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 기타 관광지들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 모바일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할인받고 드실 수 있는 음식점 카테 등을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제주도의 우리들이 기본적으로 잘 아는 맛집들은, 할인쿠폰 적용대상들이 아닙니다.

어차피 줄서서 먹는 여행객들이 많은데~ 할인쿠폰을 적용할 필요가 없겠지요~ㅋㅋ


그렇지만, 요즘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중에는~ 카페를 즐기고 휴식을 취하고 카페음식을 즐겨먹는 여행객들도 상당 수 있습니다. 주간에는 관광도 하면서 카페에서 카피와 음료 그리고, 간단한 식사를 하시면서 여행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 제주모바일 할인쿠폰 대상의 관광지들을 추천해드리는 것입니다.



** 제주도 현지인 추천 맛집 베스트 20곳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



열세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신규상품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는 매년 새로운 관광지가 탄생하거나 새로운 형태의 관광상품이 새롭게 탄생합니다.

제주도 신규상품 관광지 리스트 확인하시고 더 신나고 재밌는 제주도 여행일정을 세워보세요.



♡♡♡♡♡♡♡♡♡♡



열네번째, 주제별 여행지 :: 제주도 여행사이트 '제주도in' 단독할인 관광지 입니다.


제주도 여행사이트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홈페이지의 모바일할인쿠폰으로만 할인되는 단독 관광지 상품입니다. 제주도 모바일할인쿠폰은? 제주쿠폰 제주할인쿠폰 제주할인입장권 제주관광할인권 제주모바일후불쿠폰 후불제할인입장권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지만, 실은 모바일할인쿠폰 바코드 1종류를 각 사이트마다 다양하게 이름을 붙여서 부르고 있어요.


제주도in 제주여행전문 사이트에서는,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이라는 이름을 붙여서 부르고 있구요~

제주도in 여행사이트의 모바일할인쿠폰이 제주도의 가장 많은 관광지들과 제휴되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그리고, 위 단독할인관광지 상품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의 모바일할인쿠폰만 할인적용 되는 단독으로 제휴된 관광지 상품들 입니다.

다른 할인쿠폰 사이트에서는~ 위 관광지 상품들을 할인받을 수 없음을 안내해드립니다.


그 만큼 제주도in 여행사이트의 제주모바일 할인쿠폰 바코드가 제주도의 가장 많은 관광지들을 할인받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 제주도in 제주여행전문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모바일할인쿠폰 바코드 1개만 무료신청 스마트폰에 무료다운받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바코드는, 제주도 관광지마다 전부 다운받는 것이 아니고, 1개만 무료다운 받으면 함께 여행하는 동반여행자들 및 제주도 전체 관광지들을 자동할인결제 입장하는 제주도 여행객들의 필수 아이템 입니다. 제주도 여행출발전에 할인쿠폰 바코드를 1개만 무료 다운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제주도 여행준비 '제주도in' 여행사이트에서 알차게 준비하시면 신나는 제주도 여행이 됩니다.



▼▼▼▼▼▼▼▼▼▼



제주도 가족여행준비 등을 이제 막! 준비하시려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제주도 항공,숙박,렌트카 등 실시간 가격비교 후 최저가 제주여행상품 등을 실시간 바로예약하는

제주도 여행전문사이트 『제주도in 여행 제주닷컴』 ( jeju.jejudoin.co.kr ) 을 추천해드립니다.




제주도 숙박 렌트카 항공권 실시간 가격비교 후 마음에 드는 여행상품 바로예약 하세요.



●●●●●●●●●●



※ 제주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관광지 30선 ※


*** 제주도 여행사이트,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