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등낚골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2022년 8월 28일 일요일 제주도는 동풍이 불기 때문에, 서제주 방면으로 무늬오징어 에깅출조 했네요!
서제주 에깅포인트 도착하니, 바람은 등바람이고, 중날물이 진행되고 있은 상황이었네요!

서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데이게임을 진행하였구요!
낮에깅에서 무늬오징어 한수 히트 했네요!

데이게임에서 무늬 히트 후, 물이 가지 않아서~ 저녁해참을 기다렸네요!
제주시내권에서 장거리 에깅출조 했기에,,
저녁해참 에깅까지 출조 후 복귀해야 했거든요!



서제주권에 있는 … 차귀도 섬 입니다.

위 사진은…
짬뽕 전문식당에서…ㅎ~


해안가에서…
차귀도섬 그리고, 요트 등을 구경하다가..
저녁해참이 되어~ 에깅출조 했구요!



중들물이 진행되는 상황에서..
무늬오징어 히트 했네요!
오늘 두번째 무늬오징어 이구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가을 시즌이 시작되었구요!
감자 고구마 사이즈 무늬오징어들이 주로 올라옵니다.



제주도 레저스포츠동호회 등낚골 운영자는..
오늘, 제주에깅스쿨 강습회원과 함께 동출했으며, 오늘 처음 샤크리 액션을 배우신 수강회원님께서는…
데이게임에서 무늬 히트 후 리트리브 도중에..
무늬가 자동방생 되었네요!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늘~ 안낚하세요.

반응형
댓글